본문 바로가기

Photo/Europe 2007 (Swiss, Austria)

[Europe 2007 - Renwal] 오스트리아. 할슈타트. 스위스 루체른.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소금광산을 내려와서 마을을 한바퀴 돌아보았다. 여기저기 아름다운 풍경들이 곳곳에서 나타났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하루밤을 보내고 다음날 할슈타트에서 짤쯔부르크로 갔다. 짤쯔에 갔을때는 비가 많이 와서 내 카메라 대신 작은 똑딱이를 들고 다녀서 사진이 없다. ㅠㅠ 짤쯔에서 반나절 관광을 하고, 다시 빈으로 가서 야간 열차를 탄다음 루체른으로 이동했다. 쿠셋을 처음 타보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할슈타트에서 우리를 짤쯔부르크로 데려다 줄 기차가 들어오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루체른역. 밑에는 여행객을 위한 샤워실도 준비되어 있었다. 물론 돈을 내야 하지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여기서 살살 비가 내리고 있었다. 눈 앞에 보이는 다리가 카펠교로써 제일 오래된 목재다리라고 한다. 저런게 남아있는 도시가 부러웠다. 건물들의 모습이 참 인상적이었다. 대가리를 쳐박고 고기를 잡고 계시는 거위인지 백조인지도 보인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도시의 모습.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한가롭게.. 이때 꽤 추웠다. 비가 오고 있었기 때문에...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루체른의 건물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이것이 카펠교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