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Japan 2008 (Hokkaido)

[JAPAN 2008] 홋카이도. 삿포로에서의 셋째날. 후라노와 비에이로! (3)

계속되는 후라노와 비에이의 풍경들..

역시 여행은 대자연의 품으로 가야 -_-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와이프는 잠자리를 보면 외친다. "앉은뱅이꽁꽁" ㅋㅋㅋ 잠자리 잡을때 저렇게 하고 잡았다나?
서울에서는 그냥 맨손으로 때려잡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같이 가이드 여행을 갔던 자매중 언니가 찍어준 사진. 사진찍는 법을 안다. "그냥 여러번 찍을게요." 라고 얘기하고 셔터를 눌러댔고, 우리는 자연스럽게 이래저래 포즈를 만들었다. 자연스럽고 이쁜 포즈가 많이 나온 사진들이 많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오호라~~~ 이 넓은 꽃밭위에 와이프 혼자라니~~~~!!!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비록 늦 여름이었지만 그래도 화사하다고 느낄만큼의 꽃은 많이 피어있었다. 다만 해바라기와 라벤더가 없었을뿐.... 그래도 이쁘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가이드가 얘기 안 해줬으면 라벤더라고 할 뻔한... 라벤더가 아니란다. 상품화를 위해 그 전에 다 베어버린다고 한다. 그래도 넓게 펼쳐진 들판을 보라... 올 추석에 시골가서 논을 바라봤는데.. 얼마 못가서 나타나는 산 때문에 위에처럼 탁 트이는 느낌은 받지 못 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사계채의 언덕에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와이프가 좋아하는 들판위에 집하나... 나무하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마치 자동차 광고같은.. 좌우로 들판이 좌악~~ 펼쳐지고 길이 쭉 뻗은 아주 이쁜 곳이었는데 사람도 차도 없었다. (가끔 지나가는 차는 있었지만..) 그래서 여기서 자리를 깔고 사진을 꽤 많이 찍었다. 와이푸와 나의 숙련된 사진촬영을 보고 커플이 똑같이 따라하곤 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이정도 길이면 이정도 사진하는 찍어줘야 하는거져...
그 커플도 똑같이 따라찍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멋진 하늘과 멋진 자연.. 이때즘에는 완전히 개어서 비 걱정은 하지도 않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