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맹이들 이야기

서현이 집에오다.

오늘 와이프 조리원 퇴원 날이었습니다.

어제 비가 너무 많이와서 서현이랑 와이프 퇴원 시키는 것이 걱정이었는데

아침에 비가 안와서 무사히 퇴원 시켰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서현이를 보니 어찌나 또 이쁜지.. ㅎㅎ

신생아실 간호사샘들하고 10개월 동안 우리 서현이 진료 해 주셨던

의사샘께 쥬스 한박스씩 드리고 진찰 받고 왔습니다.

집에 와서 서현이 눕히고 나니

이제 정말 가정이라는 울타리가 확 느껴지네요..

사랑하는 와이프와

사랑하는 서현이..

지금 정말 잘 자고 있습니다. 애가 순한건지

똥 싸고 오줌 싸도 그냥 "아앙~" 한번 소리내고 울지도 않네요.

잠도 잘자고 ㅎㅎㅎ

오늘 집에와서 좋아라 하는 서현이 모습입니다. ㅋㅋ

 

이제 고생이 많이 되겠지만

열심히 키워야지요! 빨리 와이프랑 서현이랑 같이 산책 나가는 날을 꿈꾸며~


배냇짓 하는 서현이


자는 서현이


지금 쿨 자고 있는 여보야 우리 열심히 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