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맹이들 이야기

태교를 위한 작은 오디오 구입.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직 이르기는 하지만 와이프 들으라고 오디오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인켈 p522 모델인데..저렴한 모델입니다.

버튼 조작감도 나쁘고

모양새도 투박하고

시디 들어가는 곳 커버도 수동으로 열리고요..

그래도 라디오도 되고

usb 연결 플레이도 되고

작고, 소리도 괜찮습니다. ^^

모양새가 정말 투박하지만 나름 리모컨도 있고, 타이머 기능도 있네요.

경비실에서 들고와서 안방 침대 옆에 설치했습니다.

살 때까지만 해도 그냥 그렇던 와이푸가 막상 오디오가 도착해서 설치해주니까

엄청 좋아하더군요. 오디오 갖는게 꿈이었다고..

(여태 원룸에서만 살아서 오디오를 장만해서 놔둘 공간도 없었거든요..)

그럼 좀 더 좋은걸로 살까 하다가.. 과유불급.

이정도가 일단 적당하다 싶어서 이걸로 만족하기로 했습니다.

잘 때 슬립모드 맞춰 놓고 좋아라 하면서 누워있는 와이푸를 보니까

저까지 기분이 좋아지네요/~

그런데..

와이푸 운동을 좀 시켜야 하는데..

Wii에 있는 운동 중 스탭 밟는 거 빼고는 임산부에게 적당한게 없는거 같아요..

요가가 있긴 한데..

허리 접거나 배에 힘들어가는 요가가 좀 있어서

하면 안 좋을 것 같고..

손잡고 나가서 산책이라도 하면 좋은데

길도 번잡스러운데다가 우선 날이 추워서 와이푸가 집에 한번 들어오면 절대 안나갈려고 합니다

(회사도 가기 싫어하는데 -_-;)

뭐 좋은 거 없을까요 ㅎㅎ

회사를 다니기 때문에 임산부 요가 교실 이런건 좀 어려울 거 같고..

임산부요가 시디 사서 집에서 할 수 있을까 모르겠네요...^^

혹시나 이 포스트 보실 아빠님들, 엄마님들 도움 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