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Europe 2007 (Swiss, Austria)

[Europe 2007 - Renewal] 스위스. 피르스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바흐알프제 호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오두막 앞에서 와이푸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왠지 스위스스러운 강아지가 뛰어다니고 있었다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탐험대장 와이푸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여기가 아니고 저긴가벼~~~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곧 집으로 가야 할 상황이지만.... 그래도 좋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바흐알프제를 가는 길목에 이런 벤치가 있었다. 마치 여기 앉아서 밑을 내려다 보라는 듯.. 이 구도로 사진을 찍고나니.. 옆에서 여기서 사진을 찍기 위해 사람들이 줄을 서고 있었다.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피르스트에서 케이블카를 타고 내려오는데 여기저기서 소 방울 소리가 딸랑딸랑 들려왔다. 와이푸가 유독 이 소리를 좋아해서 케이블카에서 중간에 내려서 소를 구경하기로 했다. 그때 너무나도 좋아했던 와이푸의 표정이 지금도 생생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스위스 베른에서봤던 간지소 보다는 못 하지만.. 그래도 스위스 소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그리고 취리히 공항으로 가는 기차안에서..스위스의 마지막 풍경을 만끽했다.
너무나도 아쉬운 순간이었다. 언제 다시 이곳을 올 수 있을까...
나의 첫 해외 여행이 끝나는 순간이었고, 나를 해외 여행 팬으로 만든 순간이기도 했다. ^^

이 여행 이후로 몰디브와 일본을 더 다녀오게 된다.

그리고 지금도 시간이 허락해준다면..

유럽에 몇 번이고 다시 가보고 싶다. 아무도 모르는 낯선 하늘아래 우리 둘이서

손 잡고 거리를 거닐 수 있는 그곳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