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맹이들 이야기

[꼬맹이 이야기] 호비쇼!

꼬맹이 교육(?) 프로그램 같이..

뽀뽀뽀 처럼 어린이 DVD가 있는데 거기 호비라는 캐릭터가 나온다.



이분이올시다...


그런데 이 호비 프로그램에 나오는 캐릭터들이 뮤지컬쇼를 한다고 해서

꼬맹이를 데리고 가기로 하고 1달전에 예약을 했었다.


강동구민회관에서 한다고 하는데..

주차문제가 신경 쓰였지만 꼬맹이를 위해서라면..ㅋㅋ



처음에는 캐릭터들 나와서 노래부르고 춤출때는 그냥 관심없어 보이더만

중간에 호비가 관객석 가운데서 등장해서 아이들이랑 인사하고 손 잡아주면서

무대로 가는 연출이 있었는데 그때부터 우리 꼬맹님 난리 -_-


손 잡아야 한다고 만져야 한다고

무대 앞으로 간다고 울고불고 난리를 쳐서 고생하다가

끝나고 포토타임에 줄서서 기다리다가 사진을 같이 찍고 그 사진을 보여주면서

겨우 달랬다.. ㅋㅋ


별거 아닌 1시간이었는데

아이들에게는 정말 소중한 경험이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던 하루..



- 입장하기전 좋아하는 쪼꼬 우유 마시면서..



- 처음 앉아본 극장 객석. ㅎㅎ



- 무대는 저렇게 생겼더랍니다.



- 아직은 어리벙벙..




- 그냥 보기만 할 뿐.. 그다지 반응을 보이지는 않았었는데..



- 호비님이 바로 옆에 나타난 바로 이 순간부터 난리가 --;;;;



- 전국 공통 아빠모드..



- 이 사진 하나로 겨우 달래주었습니다. ㅋㅋ



- 이건 처제네 집에서 찍은 보호색 꼬맹.



- 이건... 아크로바틱 보호색 꼬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