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맹이들 이야기

[서현이이야기] 밀린 서현이 사진들

서현이의 지난 모습들~~



- 의사놀이 하는 꼬맹이. 자기가 의사 한번 하고나면 엄마 아빠가 의사 한번 해줘야 한다. ㅎㅎ



- 사진찍기를 좋아하는 서현이. 아빠 카메라로 찍어준 아빠 모습.



- 아빠가 찍어준 서현이. 저게 "브이~~~" 이다. ㅎㅎㅎ



- 서현이가 찍어준 엄마와 아빠 ㅋㅋ



- 입술 한접시. ㅋㅋㅋ



- 영미 친구집에 놀러 갔을 때 친구네 딸아이와....

앉아 있는 모양새가 참 대조적이다. -.-


- 수박 먹는 꼬맹이. ㅋㅋㅋ 저렇게 다 잘라서 줬건만 싫단다. 자기가 들고 먹겠단다.




- 어느 주말 아침. 꼬맹이가 아침부터 "요기 아퍼 아퍼" 하고 있길래 그냥 호~~~ 해주고 말았더니.. 지가 

저 밴드를 찾아서 혼자 붙이고 앉아서 저러고 TV를 보고 있었다. ㅋㅋㅋㅋ




- 결혼기념일 기념. 집 근처 중식집에서.. 땅콩 엄청 좋아하는 우리 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