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맹이들 이야기

여름이 32주!

오늘 여름이 보러 2주만에 또 병원에 갔습니다.

머리 크기하고 배 크기 재보니 32주 2일 정도 나오네요. ㅎㅎ

와이프 몸무게도 거의 안 늘었는데

여름이만 한 400g 늘어난것 같습니다 ㅋㅋ

주수보다 조금 크긴 한데 괜찮다고 선생님께서 말씀해주셨네요

오늘 초음파 보다가 여름이가 혀를 낼름~ 하는 것을 봤는데

너무너무 이뻤습니다 ㅋㅋ

그리고 얼굴 전체적인 모습도 살짝 보였는데

볼이 통통한 것이 옆에서 고슴도치 엄마가 되어버린 와이프는

귀엽다고 난리입니다 ㅋㅋㅋ


또 2주후에 병원가면 이제 출산전 검사를 한다고 하는데

그 검사도 잘 받고 하면 이제 곧

여름이가 세상에 나올 날이 머지 않았네요~

얼마전 신생아 용품도 모두 사다놨으니

걱정말고 제때 잘 나오거라~~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