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Europe 2007 (Swiss, Austria)

[Europe 2007 - Renewal] Swiss. 융프라우.

다음날 드디어 스위스 Top of Europe 이라 불리우는

융프라우에 올라갔다. 전날까지 내린 눈이 아직 녹지 않았었지만

이런 눈 쌓인 알프스 또한 쉽게 볼 수 있는 광경이 아니었기 때문에

그것은 그것대로 좋은 구경이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다음날도 완전 무장을 하고 나온 와이푸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숙소 근처에 이런 멋진 폭포도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클라이네 샤이덱 역으로 올라가는 중에 펼쳐진 광경.
푸른 초원과 하얀 눈이 너무나도 대조적이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창문이 반 이상 내려가기 때문에 이런 샷을 꼭 한번 찍어보고 싶었다. 생각보다 찍기 어려워서 약 10번의 시도끝에 얻은 사진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클라이네샤이덱에 내려 융프라우 등반 열차를 기다리다보니 이런 열차가 눈에 띄었다. 크리스마스 특집 열차인가?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역에서 내려다 본 스위스. 멀리 햇빛이 비치고 있는 것이 보인다. 이날 날씨가 꽤 추워서 내려오는 길에 하이킹을 하려고 했지만 결국 하지 못 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폼 잡은 와이푸.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클라이네샤이덱 역의 모습.
역 뒤쪽에는 레스토랑도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이곳에서 내려다 본 풍경은 정말 몇 번을 다시봐도 멋진 풍경이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이게 융프라우 등반 열차.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바퀴에 체인 같은게 걸려있어서 말 그대로 열차가 등반을 한다. 상당히 높은 높이까지 덜컥덜컥 하면서 올라간다. 이 열차는 사람이 꽉 찬 상태에서 출발했다. 중간에 한번 쉬어가는 곳에서 전망대를 볼 수 있다고 해서 완전 기대 ㅋㅋㅋㅋ 이 열차를 타고 융프라우로 올라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