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Japan 2008 (Hokkaido)

[JAPAN 2008] 홋카이도. 하코다테. (2)

하코다테 두번째..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이곳이 아마 메이지칸인가.. 그쪽 어딘가였던거 같은데.. 과거에 우체국으로 사용되던 곳이라고 한다. 그때 사용된 것으로 추정되는 메일함 (-_-)이 그대로 남아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여기는 하코다테에 있는 고료우카쿠 코우엔. 정말 공원의 모양이 너무 인상적이었다. 전망대에 올라갔는데 18mm 로는 어떻게 해도 한 화각에 전부 집어넣을 수가 없었다. 아쉬운대로 찍어보았는데 이 공원은 하코다테 야경을 보러 올라가도 잘 보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하코다테 옥수수. 전망대 올라가는 1층에 옥수수 밀봉 제품이 있어서 샀었는데, 내려오다 보니 반대쪽에서 따끈따끈한 옥수수를 팔고 있었다. 딱 하나 남아있길래 냉큼 하나 사서 와이푸 손에 쥐어주었다. 완전 행복해 하면서 먹은 옥수수.. 정말 아삭아삭하고 달콤하고.. 진짜 맛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전망대에서 공원의 전경을 본 후 공원 안으로 들어왔다. 이후 일정도 있기 때문에 옥수수 다 먹을때 까지만 돌아다니기로 하고 공원으로 들어왔다. 깔끔한 공원이 인상적이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독수리로 구라치고 계시는 갈매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공원안에 언덕이 있어서 올라가 봤는데 그냥그랬다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이쁜 집이다.. 일본스럽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할룽~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어딘지 까먹었다 -_-; 온통 황금색 (누런색?)으로 칠해져있는 건물이 있었다. 살짝 지치기도 하고 무엇보다도 개떼 관광객들이 우루루 몰려와 있었기에 그들을 피해서 한적한 곳에서 사진을 몇번 찍고 자리를 떴다. 일본 관광객들도 단체로 와서 구경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또 한컷..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밖으로 나왔는데 고양이 두마리가 저렇고 앉아서 꼼짝도 안 하고 있었다. 꽤 가까이 접근해도 꼼짝 않더라..
오스트리아에서 본 방정 맞은 고양이와는 다르게 중후한 멋이 있었다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하코다테 거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하코다테 모토마치 골목이었나... 일직선으로 바다까지 이어지는 이길....
쫙 뻗어있는 길이 멋졌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마침 가로등이 예쁘게 켜져주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