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일상

주말일기.

금요일에는 휴가를 내어서 와이프와 함께 종합 건강 검진을 받으러 다녀왔습니다.

30세가 넘으면 배우자까지 50만원이 넘는 건강검진공짜!!!

역시 삼성은 누가뭐라해도 참 좋은 회사입니다 -_-b

생전 처음 위 내시경도 받아봤는데..

아우...수면내시경 안하고 그냥 내시경 했습니다. 내시경이 딱 왔는데 그 두께가 생각보다

너무 두꺼워서 쫄았었습니다 -_-

목구녕에 들어갈때 엄청 힘들더군여. 그래도 일단 들어가니까 뭐 할만하더라는 -_-;

2년에 한번씩은 꼭 해줄 생각입니다.

혈압,위,간등등 너무 건강해서 의아스럽기도하고..(그렇게 술을 처먹었는데!!!)

지금 2년동안 하고 있는 운동 정말 계속 해야겠다라는 생각이

바짝바짝 듭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집에서 고기를 꿔 먹었습니다. 간만에 오는 소고기 삘이라..

근처 정육점에서 한우를 사다가 꿔 먹었습니다. 동생이 사준 그릴이 참 좋네요 ㅋㅋ

확실히 소고기는 소고기입니다. 삼겹살도 맛있었지만..

그 맛이 참....

주말에 집에서 와이프랑 구워먹는 고기맛은 정말 최고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 등심인데....진짜 맛이 ㅋㅋ

복분자랑 같이 먹으니 왠지 그냥 바캉스 온 기분이었습니다.

뭐 먹을땐 먹고

운동할땐 운동할랍니다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집에서 찍은 집앞 밤 거리..

나중에 이사진 보면 "우리 살았던 집.." 이라고 생각할때도 있겠지..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