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맹이들 이야기

[꼬맹이 이야기] 그동안의 이야기들

꼬맹이는 매일매일 잘 놀고 잘 먹고

잘 크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기저귀를 떼느라 열심히 노력 중이에요 ㅎㅎ



- 베스트컷 꼬맹


- 힙합 꼬맹



- 웃어봐~~ 하면 이렇게 웃는다


- 동네 마실나가는 연예인 꼬맹 ㅋㅋ



- 엄마랑 사탕하나씩 물고 ㅋㅋ


- 젓가락질로 먹어요~


- 뽀로로 파크에 놀러가서.. 꼬맹이의 천국이었다. ㅎㅎ


- 생전처음으로 혼자서 놀이기구도 타봤습니다. 다 컸네 ㅠㅠ




- 덤블링을 너무 좋아하는 꼬맹이



- 뽀로로 파크 안에서 뽀로로 집!



- 운전도 한 꼬맹이






동영상 퍼레이드~~







- 터널을 돌아나오면서 아빠를 보더니 "아빠~~ 안녕~~" 이라고 한다. ㅎㅎㅎ






- 축구 선수 꼬맹이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