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맹이들 이야기

서현이 코엑스몰 나들이

사실 오늘은 아빠의 러닝화와 가을 옷을 사러 간건데..
서현이도 두가지 장난감 득템하고 왔다.

코엑스몰 가깝고
만만한 것이 주말에 가서 놀기 참 좋다

사람들이 타임스퀘어나
아이파크몰등으로 분산되는지 사람도 예전만큼 많지 않은 듯한 느낌이다.

 

- 이쁜 배경에 서있기

- 엄마가 좋아하는 젤리, 서현이도 당연히 좋아한다. ㅋㅋ

- 폭풍흡입 중

- 점심 먹으러 들어간 크라제버거. 오랜만에 햄버거 먹으니 맛있다. 근데 숀리가 한무리 일행들과 함께 햄버거를 먹으러 들어왔다.
숀리도 햄버거 먹는구나. -_-

- 속눈썹종결자.

- 드디어 잡았다!! ㅋㅋ 요놈 요즘 코 파면서 코딱지 나오면 엄마,아빠한테 자꾸 준다. ㅋㅋ

- 어린이용 버거. 야채는 안 먹습니다. -_-



- 오늘 산 엄마의 시계. 여행 갈 때 면세점에서 샀어야 하는건데잉..~ 그치? ㅎㅎ







- 스펀지 가지고 노는 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