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맹이들 이야기

서현이 이야기. 밀린 이야기들.

오늘 서현이는
엄마 아빠 친구 결혼식 두군데를 끌려갔다가
아빠 자전거 사는 곳에 끌려갔다가
맛있는 닭백숙을 먹고
지금은 목욕 후 아주 잘~~~ 자는 중 :)

그동안 찍었던 몇몇 사진들을
모아보았다.

 - 서현이가 좋아하는 미끄럼틀이 있는 곳
원래는 미끄럼틀을 이렇게 잘 타는 서현이지만..


 - 가끔은 이렇게... ㅋㅋㅋ

 - 요즘은 이렇게 노래와 춤도 따라합니다. TV보다 율동이 앞서가는 것이 외우고 있는 듯.. ㅎㅎ


 - 오늘 먹은 닭 백숙. 요즘 서현이는 면의 맛을 들여서 면을 아주 잘 먹습니다.
닭고기는 원래부터 워낙에 좋아해서 말할것도 없이
엄청 잘 먹습니다. ㅎㅎ

국물까지 싹~~~


- 아빠는 오늘 자전거를 구입했습니다. 드디어 노리고 있던 마지 로드자전거.
정말 정말 멋지게 잘 나갑니다.


- 요즘 서현이는 이렇게 컸습니다.


- 외출 할 때는 이렇게 가방을 꼭 메고 나갑니다.


 - 머리를 묶으면 확실히 딸 같네요 ㅋㅋ


 - 서현이가 가장 좋아하는 분홍 수건
이렇게 입고 장난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