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맹이들 이야기

서현이. 비 그친 사이 잠깐 나가 놀기.

우리 딸래미 연일 계속되는 우기에
좋아하는 놀이터도 못 나가고 있다가
아까 오후에 비 잠깐 그친 틈을 타서 장도 볼 겸 같이
밖으로 나갔다.

그전에 밥 먹으면서
밥알을 온 천지에 날렸던 사실은
그냥 뽀나스 -.-



- 밥 먹으면서 온 난리를 다 칠 예정인 딸래미의 가증샷. ㅋㅋ

- 도도/시크 서현


- 놀이터가 눈 앞에 나타나자마자 발 흔들고 소리치고 난리인 딸래미. 놀이터 진짜 좋아한다 ㅋㅋㅋ


- 비둘기 쫓던 서현이
- 아빠 쳐다본다. ㅋㅋ



- 우~~~~

- 엄마와 딸. 똑같은 포즈로 걷는 모녀 ㅎㅎㅎ


- 그네 타는 딸래미. ㅋㅋ

- 비가 막 그쳐서인지 놀이터에 사람이 없었다. 아무도 없는 틈을 타서 와이푸의 100년만에 그네타기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