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낙서장

미디어법 헌재의 판결.

그래 뭐.. 힘 있는 놈이 장땡이고
없는 놈들이야 그냥 흘러가는대로 살아야지.


재판을 위한 증거 수집도
도청/사기/함정등 위법을 저질러서라도 수집하면
판사께서 인정해 주실 겁니다.
수집과정은 위법이었으나, 증거로서는 유효.


함정수사?표적수사? 문제도 되지 않습니다.
수사과정에는 문제가 있으나, 결과는 유효.


대리시험,커닝 전혀 문제가 안됩니다.
일단 합격자 발표만 나면 됩니다.
시험과정에 문제가 있었으나, 합격자 발표는 유효.


이미 결혼 하신 분들
맘에 드는 이성이 또 나타나면 또 결혼하세요.
우리나라 헌법이 보장합니다. 일부다처제, 일처다부제를 실현하세요.
결혼 과정에는 문제가 있으나, 결혼 자체는 유효.


유산으로 싸우시는 형제분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말고 일단 유산 상속을 받고 보는 겁니다.
무슨 짓을 했던 일단 받는게 중요하지않겠습니까?
우리나라 헌법이 보장합니다.
상속인을 결정하는 과정에 문제가 있으나, 상속자체는 유효.


공금횡령 마음껏 하세요.
본인은 고달파질지언정 10대가 편안합니다.
우리나라 헌법이 보장합니다.
돈을 획득하는 과정에 문제가 있으나, 돈을 얻게 된 것 자체는 유효.


군대가셔야 하는 분들
이제 마음껏 병역비리를 저질러서 군 면제를 받아내는 겁니다.
우리나라 헌법이 보장합니다.
신검과정은 위법이나 군 면제 자체는 유효. (싸이 불쌍해 죽겠다.)


미디어법? 솔직히 저하고 별로 상관도 없습니다.
한나라당이 미디어법이 민생과 깊은 연관이 있기 때문에 빨리 처리해야 한다라고
개소리 할 때 "뭔 지랄 같은 발상이냐?" 라고 생각은 했지만
통과하고 안하고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열받는건
통과시키는 과정에 있었던 그 거지같은 꼴들이고
그걸 "과정은 위법이나 결과는 적법(나는 모르겠다.)" 라고 인정해버린
헌재가 거지 같아서
열이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