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낙서장

11번가. 뮤직 플레이어를 아시나요?

11번가에는
뮤직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말 그대로 그냥 음악을 들을 수 있는 플레이어죠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로 저기에!!
뮤직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를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플레이어가 뜹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러가지 채널이 있는데요

제가 요즘 즐겨 듣는 것은 추억의 가요 BEST입니다. ㅋㅋ

저는 7897세대 입니다.
78년생 97학번. 제 와이프도 그렇구요.

저 추억의 가요가 딱 저희 세대랑 맞는 노래들이 흘러나오더라구요..
저도 처음에는 아무생각 없이 들었다가 요즘은
팬이 되었습니다.

"거짓말 같은 시간 - 김연우" , "오래전 그날 - 윤종신", "슬픈이별 - 015B"

가끔 옛날 들었던 노래들이 듣고 싶을 때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 노래들을 찾아다니면서 구하기도 어렵고 귀찮고..
그런 상황에서 저 뮤직 플레이어 실행시켜 놓고
추억의 가요 채널 선택해 놓으면
그 옛날의 감성이 살아나는 듯한 노래들이 많이 나옵니다.

한번 들어보세요~

색다른 기분이 느껴지실지도 모릅니다. :)

최신 가요 많이 아시는 분은 최신인기가요 채널 들으시면 되지요 ㅎㅎ

물론 라디오 처럼 push  방식으로 나오기 때문에
마음에 안드는 노래가 나와도 꼼짝없이 들어야 한다는 점은 있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