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맹이들 이야기

서현이 57일~~~ 고개 들었네?

서현이가 고개를 조금이나마 들었습니다. ㅎㅎ
남들 다 하는 거 해도
이렇게 자랑하고 싶네요 ㅋㅋㅋㅋ
부모 마음이 이런건가요 ㅎㅎ

엄마가 찍은 서현이 고개 들기 퍼레이드~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으쟛~~ 날 엎어놨어???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나 이만큼 고개 든다규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허걱. 헥헥헥.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난 포기를 모르는 여자. 장서현이다규.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으쌰! 고개 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엄마야 -_-


오늘 회사 워크샵이었는데
제가 없으면 아직 서현이 목욕도 못 시키는 상황에서
혼자 놀자고 워크샵을 갈 수 없어 팀장님께 얘기해서 워크샵 불참.

하지만 집에 와서 서현이의 저 사진을 보니
워크샵을 못 간 아쉬움 따위는
이미 안드로메다로 사라져버리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