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People

대학로...

아주아주 오랜만에 대학로에 있는

소극장에서 뮤지컬을 봤다.

"인터넷 데이팅"

굉장히 작은 규모였고, 배우도 7명정도였는데

상당히 재미있고, 또 가까이서 봐서 그런지 배우들의 열정이 그대로 느껴지는

그런 뮤지컬이었다. ^^

다시 뮤지컬을 마구마구 보고 싶어지는 마음이 새록새록 피어난다. 키키

예전에 봤던..최소한 그리스나, 맘마미아 정도의 멋진 군무가 펼쳐지는

그런 뮤지컬 한번 보고 싶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오랜만에 가본 대학로의 거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시간이 애매해서 먹은 떡볶이와 순대. 너무 푸짐한게 맛이 좋았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소극장안에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작고 아담하고 이쁜 무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대학로 거리를 걸어보았다.. 몇년전의 추억을 생각하며..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마눌님이 완전 사랑하시는 크리스피 도너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