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맹이들 이야기

서현이의 근황.

어제 서현이를 못 봤습니다. 흑흑~
저번주 금요일에 출산 때문에 반차를 내고 달려온 후 어제 출근을 해보니
그 사이 일이 수두룩~~~~
덕분에 야근하고
와이푸도 못 보고, 서현이도 못 봤네요 앙~!!

조리원이 면회시간이 저녁7시 30분부터 8시까지라서...
그래도 수요일, 금요일에 아빠들을 위한 특별 면회 시간인
밤 9시30분에서 10시까지 시간을 준다고 하니
그때 가서 보려고 합니다 캬캬

와이푸에게 듣고 있는 우리 서현이의 근황은
매우 잘 먹고 잘 잔다 입니다. ㅋㅋ

한번 밥 먹이면 깨지도 않고 정말 잘 잔다고 하네요.

와이푸의 모유도 이제는 제법 잘 돌아서
서현이가 먹기에도 부족함이 없는 것 같다고 하고..
오늘 아침에는 서현이 쪽쪽쪽 거리면서 젖을 빨아서
같이 모유를 먹이고 있는 옆 엄마들이 다 웃고 난리가 났었다고 합니다 ㅋㅋ

(아 어찌나 보고싶은지 ㅎㅎ)

3일만에 가서 보면 또 얼마나 커 있을지 궁금 궁금~~

울 서현이 아빠 보고 싶어도 조금만 기다려~~

엄마랑 잘 놀고 있어~~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