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일상

도착했다. 와이푸에게 줄 선물 바디필로


바디필로, 바디쿠션, 아이필로 그리고 지압하는 고슴도치 -_-

얼마전 원어데이에서 오야스미 풀 셋으로 와이푸에게 선물해주기 위해 주문한 것들이

어제 한아름 도착했다 -_-

와이푸가 집에 먼저 가서 택배를 가지고 왔고

내가 8시즘 퇴근해서 집에 가보니 딱 내가 예상했던대로 하고 앉아 있었다.

바디필로 등에 대고 쿠션 껴안고 ㅋㅋㅋ

평소에 잘 때 보면

양손 만세 했다가, 엎어졌다가 왔다갔다 굴러댕기던 와이푸가

저 바디필로 하나 안겨주니까 물 먹을때도 안고 다니고

잘 때도 내가 운동 가기 위해 새벽에 일어나 보니까

자기 시작 했을 때와 똑같은 저 사진과 같은 폼으로 계속 자고 있었다.

한쪽 팔만 왔다갔다 거리고 -_- ㅋㅋㅋㅋ

아이필로 눈에 씌워졌는데 아침에 보니까 행방불명 되어서

이따 집에가면 수배해봐야하고 -_-;

일단 바디필로는 와이푸가 엄청 좋아한다. ㅋㅋ

깰 때 까지 저 상태로 계속 자는거 보니까 편하기는 편한 모양이다. ㅎㅎ

이번에 큰게 없어서 작은걸로 사줬는데 큰것도 하나 사줘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