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Wii

Wii Fit!! 위 핏!

주말에 처제가 집에 놀러온다고 해서

와이프와 함께 이마트에 장 보러 갔다가

업어왔습니다. 몰랐는데 이게 어느새 나왔네요. ㅎㅎ

9만원이 넘는 돈이지만, 요즘 와이푸가 집에서 부쩍 심심해하기도 하고

아기도 가져서 운동도 조금씩 해야 할 텐데

날은 추워서 안 나갈라 그러고 해서 겸사겸사 둘이 용돈 합쳐서 구입을 해봤습니다.

그리고 집에 와서 간단히 연결해서 해봤는데요

요거 꽤 재미있네요 ㅎㅎ

제대로입니다.

근력운동 앉았다 일어나기 하라는대로 몇 번 했더니 허벅지가 땡기네요 -.-

요가를 하고나니 몸도 개운해 지는 거 같고

리듬운동은 둘이 으쌰으쌰 하면서 하니까 너무 재미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체중을 재고계신 와이푸 -.- 급하게 하느라 주위에 널린 비닐은 스킵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요가를 해봅니다. 와이푸는 이미 요가를 꽤 해왔기 때문에 저것을 보고 하는데 큰 무리가 없습니다. 하긴 요가 초보인 저도 하라는대로 하니까 되더라구요. 호흡에 맞춰서 화면에 표시도 해주기 때문에 호흡따라하기도 편합니다. 무리하지 않는 것이 포인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열심히 리듬운동 중. 마치 예전에 유행했던 펌프 처럼 발판을 올라갔다 내려갔다 하면서 음악에 맞춰 춤을 춥니다. 재미있습니다 ㅋㅋ

이게 요가, 근력, 유산소, 리듬, 밸런스 이렇게 크게 5가지의 카테고리로 나누어져있고

각각의 카테고리에 꽤 많은 (대략 20-30개?) 운동 종목이 들어있습니다. 물론 처음에는 안나오다가

운동 시간을 저금하면 하나씩 풀려나가는 구조입니다.

각자의 캐릭터를 만들어서 하다보면

지루하지 않게 즐길 수 있습니다.

정말 좋네요 이거 ^^